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보

머니게임 니갸르 폭로영상 총 정리

by 큰 닭 2021. 5. 19.

 

현제 머니게임이 끝나고 현실 머니게임 시작이라고 할만큼 방송때보다 더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폭로의 스타트를 끊은 니갸르 폭로가 어떻게 흘러갔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머니게임 최종화에서 니갸르는 이루리가 아닌 박준형과 머니게임을 우승하려고 했다.

파이 자진 퇴소 이후에 상황이 꼬이고 이루리가 보인 행동때문에 이후에 남은 기간동안 같이 있고 싶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중간에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의사와 상담을 했고 이루리와 쌓인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결국 이루리와 가게 되었는데 박준형을 선택하면 자기가 나쁜 사람처럼 편집되서 악플을 받을 것 같아서 였다고 합니다.

 

2. 이루리와의 내용과 상금 1/N갈등이 방송에 나올줄 알았으나 그렇지 않았다.

이루리와의 갈등이 방송으로 나오면서 상황이 객관적으로 보여질줄 알았으나 그렇지 않았고 이루리는 다른 사람들과 합방으로 머니게임을 리뷰하면서 세탁기를 돌려주는데 자신은 같이 해줄 사람도 없었고 그렇게 마지막화 이후에 엄청난 악플에 시달려서 자기 입장을 밝힐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상금 1/n은 처음부터 계획된것은 아니고 육지담이 자진퇴소를 한 뒤에 파이는 본인이 상금을 가장 적게 가져가고 자기 상금의 몫의 일부를 새 앨범을 내야하는 돈이 절실한 육지담과 나누고 이루리와 니갸르가 많은 상금을 챙겨가게 끔 하기로 계획했으나 갑작스럽게 자진퇴소를 하면서 니갸르도 생각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니갸르는 같이 계획했던 상금1/n은 파이가 퇴소했으니 없었던 일로 하자고 했지만 이루리는 이런 니갸르를 배신자라고 프레임을 씌웠다고 합니다. 이때부터 이루리와 니갸르의 갈등이 계속되었습니다. 그렇게 상금을 받고 니갸르는 상금을 배분하지 않겠다고 했는데 육지담과 이루리가 니갸르를 배신자로 몰고갔다고 합니다. 니갸르는 충격을 받고 끝까지 1/n을 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으나 결국 상금을 나눠줬다고 합니다. 

 

결론:  1/n연합에서 파이, 육지담, 니갸르는 약 3천만원을, 이루리와 박준형이 2천만원을 가져가게되었다.

 

머니게임은 종료되었지만 현제도 계속해서 폭로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후에 어떻게 될지도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