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보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천마표시멘트 팝콘

by 큰 닭 2021. 5. 15.

세븐일레븐을 갔는데 천마표시멘트 팝콘이 있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출시된지 꽤 오래됬는데 아직도 있는 거보니 신기한것 같습니다.

일단 표지가 굉장히 맨들맨들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재질이었습니다. 시멘트 팝콘이라고 되있어서 기분이 묘하네요. 한정판매라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유통기한은 8월까지였네요. 420kcal이고 보면 다른 팝콘들과 별 다른 점은 없어보입니다.

레트로 인싸 감성 스낵!! 저도 이제 인싸가 될 수 있는 건가요..!! 다음에 사면 친구들과 나눠서 먹어봐야 할 것같습니다.

비주얼은 팝콘에 뭔가 시멘트같은 느낌을 주려고 어두운색으로 한것같네요. 먹어보니 적당히 맛있는 팝콘맛이었습니다. 중독성있어서 계속 먹다보니 봉지만 남았네요.

겉 표지 사진과 비교해보려고 따로 사진도 찍어 봤습니다. 사진으로는 실제가 더 진해보이는데 직접보니까 표지랑 거의 비슷했어요. 맛도 있고 좀 지났지만 트렌드를 따라 가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총 평

1. 처음에는 검은색이라 놀랐지만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었다. 달콤 짭잘해서 중독성도 강했다. 손에 거의 안묻어서 기분 좋게먹었다.

 

2. 팝콘이라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양도 많고 양것 먹었다.

 

3. 한정판매인데 아직도 있는 것보니 신기했다.

 

4. 친구들과 먹으면 인싸가 될 수 있다.

 

평소에 돌아다니면서 신기한거 많이 먹어보고 리뷰해보니 새롭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